국내여행/2022 제주도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4일차, 5일차 (끝)

갬갬 2023. 1. 9. 17:50

📍 2023.01.03 - [국내여행/2022 제주도] -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1일차

📍 2023.01.03 - [국내여행/2022 제주도] -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2일차

📍 2023.01.09 - [국내여행/2022 제주도] -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3일차

(4일차) 카트 체험 → 점심식사 →  제주 시내

(5일차) 서울 이동

카트 체험

📌 윈드 1947 카트테마파크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제주 시내로 가기 전에 카트 체험을 하러 갔다. 네이버로 미리 예약했고 도착하고 다음 타임에 탈 수 있었다. 타다가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기분이 안 좋았는데 그래도 담당하시는 분이 계속 사과하셔서 괜찮다고 하고 나왔다.

점심 식사

📌 공천포 식당

카트타고 나와서 물회를 먹으러 공천포식당으로 갔다.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가 거의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마침 날씨도 더웠어서 맛있게 먹고 나왔다. 물회에 건더기 양이 많아서 좋았다.

제주 시내

📌 호텔 휘슬락

점심을 먹고 한참을 달려서 제주시내 숙소에 체크인을 했다. 체크인을 하고 쉬다가 저녁으로 고기국수를 먹으러 갔다.

고기국수

📌 삼대국수회관 본점

맛은 그냥 평범한 고기국수 맛이었다. 고기국수를 몇 번 먹어봤지만 아직까지 엄청 맛있다고 느낀적은 없는 것 같다.

동문시장

고기국수를 먹고 숙소쪽으로 걸어오면서 동문시장을 구경했다. 사람이 많아서 빠르게 보고 나왔다.

스타벅스

숙소에 오는 길에 스타벅스가 있길래 제주메뉴를 먹으려고 들렀다. 케익은 그냥 그랬고 음료는 맛있었다. 서울에서도 팔아줬으면 좋겠다.

5일차

마지막 날은 일찍 일어나면 우진해장국에 가려고 했는데 늦잠을 자느라 가지 못했다. 오전 비행기였어서 체크아웃 후에 렌트카를 반납하고 바로 공항으로 가서 서울행 비행기를 타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