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2022 제주도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2일차

갬갬 2023. 1. 3. 21:25
반응형

📍 2023.01.03 - [국내여행/2022 제주도] -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1일차

 

숙성도 → 아르떼 뮤지엄 → 숙소 → 하나로마트 

 

숙성도

📌 숙성도 노형 본점

첫날 숙소가 마침 숙성도 본점 근처라서 둘째 날 아점으로 숙성도를 가기로 했다. 숙소에서 걸어서 10분 거리라 오픈 전에 가서 웨이팅 걸어두고 숙소로 돌아와서 체크아웃한 후에 오픈 시간 맞춰서 방문했다. 덕분에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숙성도는 듣던 대로 맛있었고 여러 가지 재료들을 다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하지만 한두 시간 웨이팅 해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아르떼 뮤지엄

📌 아르떼 뮤지엄 제주

숙성도를 먹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맡겨둔 짐을 찾고 렌터카를 수령하러 갔다. K3를 빌렸는데 큰 문제없이 잘 타고 돌아왔다. 렌트카를 타고 바로 아르떼 뮤지엄으로 향했다. 미디어 전시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볼 것도, 사진 찍을 것도 많고 재밌었다. 특히 그림 그려서 스캔하면 벽면에 내 그림을 쏴주는 체험이 제일 재미있었다.

 

반응형

숙소

📌 제주 윤채

아르떼 뮤지엄 관람을 마치고 성산에 위치한 숙소에 왔다. 인터넷으로 어렵게 찾은 숙소였는데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아주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매우 잘 머무르다 왔다! 

저녁

📌 하나로마트 성산일출봉점

📌 동남팔팔회센타

탐나쮸 사진 안찍어서 인터넷에서 가져옴

저녁은 숙소에서 먹기로 하고 근처 하나로마트와 회센터에 가서 저녁거리를 사 왔다. 딱새우회는 엄청 싱싱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았고, 하나로마트에서 산 한라봉에 소주를 타서 먹었다. 한라봉+소주 조합이 생각보다 밍밍해서 레몬과 탐나쮸를 타먹으니 맛있어졌다. 탐나쮸는 술타먹기엔 청귤맛이 맛있고 그냥 먹기엔 한라봉 맛이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