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23 기타큐슈

3박 4일 기타큐슈 여행 2일차 - 고쿠라역 주변 관광

갬갬 2023. 9. 2. 00:04

3박 4일 기타큐슈 여행 1일차 - 가라토 시장에서 스시먹고 시모노세키 관광

일정 기타큐슈 공항→ 고쿠라역 → 가라토 시장 → 아카마신궁 → 옛 영국영사관 → 고쿠라역→ 야키토리 → 오락실 인천에서 기타큐슈 공항으로 인천에서 기타큐슈로 가는 비행 편은 진에어

me240.tistory.com

일정

고메다 커피 → 오코노미야끼 이신 → 탄가시장 → 고쿠라 성  → 주류 판매점

아침식사와 점심식사

고메다 커피

나고야에서 맛있게 먹었던 고메다커피가 고쿠라역에도 있길래 아침을 먹으러 방문했다. 고메다커피는 아침에 음료를 시키면 토스트 한쪽을 줘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기에 딱 좋다!

오코노미야끼 이신

아침을 먹고 숙소로 와서 쉬다가 점심식사로 오코노미야끼를 먹으러 갔다. 딱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탄가시장, 고쿠라성

탄가 시장

점심을 먹고 고쿠라성을 가려다가 길을 잘못 들어서 탄가시장으로 먼저 갔다. 시장이 크지는 않아서 빠르게 구경하고 고쿠라성으로 갔다.

고쿠라성

고쿠라 성 안에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는데, 볼거리가 많진 않았다.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내부에 에어컨이 시원하게 틀어져 있어서 더위를 식히기에는 좋았다.

기타큐슈에서 위스키 사기

주류판매점 투어

고쿠라성을 나와서는 위스키를 구매하기 위해 주류판매점을 돌아다녔다. 5곳을 넘게 갔는데 고민을 조금 더 해보기로 하고 다리가 아파서 숙소에서 쉬었다.

저녁식사 때우기

원래 계획은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에 모츠나베를 먹으려고 예약을 해뒀는데 갑자기 몸 컨디션이 안 좋아졌다. 결국 모츠나베 식당에 가서 예약을 취소했다. 돌아오는 길에 고쿠라역에 들러서 저녁으로 먹을 간단한 음식들을 사 와서 먹고 쉬었다. 아픈 와중에 일본 맥도날드에서 파는 스파이시 베이컨 포테이토 파이 맛있었다..

위스키 구매

잠깐 쉬니까 그나마 몸상태가 나아져서 돈키호테에 가서 위스키와 한국 가져갈 간식거리들을 구매했다. 야마자키 12년을 팔던 주류판매점에 가서 야마자키 12년도 구매하고 숙소로 돌아왔다.

230827-230830 기타큐슈 여행

💰 2일차 경비 (2인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