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2022 제주도

220707-220711 4박 5일 제주도 여행 1일차

갬갬 2023. 1. 3. 20:55
반응형

김포공항 → 제주도 → 저녁식사 → 숙소

 

김포공항 → 제주도

오후 비행기를 타고 김포공항에서 제주도에 도착했다. 렌터카는 다음날부터 빌리기로 해서 택시를 타고 숙소로 갔다.

📌 베스트 웨스턴 제주 호텔

숙소는 1박만 할 예정이라 가성비로 베스트웨스턴 호텔로 잡았다. 방은 넓었지만 약간 낡은 느낌이 있었다. 그래도 깔끔해서 하룻밤 지내기에 나쁘지 않았다.

 

반응형

저녁식사 (고등어회)

📌 모슬포 해안도로 식당

체크인을 하니 저녁때가 돼서 밥을 먹으러 갔다. 저녁은 고등어회를 먹으러 모슬포해안도로식당에 갔다. 작년(21년)에 와보고 맛있어서 또 방문했다. 숙소에서 걸어서 15분 거리라서 걸어갔는데 더워서 너무 힘들었다. 이번에도 여전히 맛있었는데 고등어회 가격이 너무 올랐다ㅜ 가격이 비싸서 다음에 또 가지는 않을 것 같다. 그래도 사장님이 밥 하나 서비스로 주셨다. 

숙소

📌  이마트 신제주점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이마트에 들러서 주전부리를 샀다. 저녁먹으러 가는 길이 너무 더웠어서 이번엔 버스를 타고 이마트로 갔다. 탁월한 선택이었다. 간단히 먹을거리를 사고 숙소로 와서 마무리했다.

반응형